2023 한국PR대상, 마케팅 PR(소비재) 부문 최우수상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 24-03-28
- 조회352회
본문
뉴트리불렛은 드롱기코리아에서 2021년 국내 런칭한 글로벌 No.1 퍼스널 블렌더 브랜드로,
‘손쉽고 간편한 사용법’과 ‘식재료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시켜 주는 기술력’이 돋보이는 블렌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의 특성>과 즐겁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연계시키고,
러닝과 각종 스포츠를 즐기는 <브랜드 광고 모델(이시영)>의 장점까지 합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러닝 캠페인’인 [뉴트리불렛 런 캠페인]을 기획, 실행했다.
오프라인 러닝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제품과 건강주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모멘텀을 이어가고 확산하기 위해 러닝 전문 앱과의 협업을 통해 2주간 온라인 러닝 챌린지로 프로그램을 이원화했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온라인 챌린지 모두에 소비자의 많은 참여와 그에 따른 양질의 체험 후기들이 생성,
높은 수의 노출 효과를 거뒀으며,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전방위로 확산되었다.